이 용 약 관
제1 장 총칙
제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네오엘 소프트(이하 ‘회사’) 이 판매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사에 가입한 회원들과 회사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 조 (정의)
①‘상품’이라 함은 회사가 판매 또는 무상으로 제공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총칭합니다.
②‘재화’라 함은 단말기, 도서 및 솔루션(기술+설치)과 기타 유체물 과 콘텐츠와 같은 저작물을 총칭합니다. (‘솔루션’이라 함은 어떤 특정한 상황에 대한 해결책으로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프로그램 과 관련된 문제들을 처리해주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술 등을 말합니다. 솔루션은 사용자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응 용프로그램, 파일형식, 회사, 상표명, 운영체제 등을 일일이 구분하지 않고 원하는 해결책을 구입할 때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따라서 보통 솔루션에 관한 요구는 수량이 많고 여러 가지 작업 및 다 양한 제작자의 제품들이 함께 관련되어 있는 경우에 필요합니다.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 조 제1 항 제 1 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 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 보를 의미합니다).
③‘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주식, 선물, 코인을 매도·매수하는데 편의 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가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투자정보 매매전략을 회원의 투자 계좌 API 와 연동시킨 컴퓨터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④제1 항 내지 제4항의 용어를 제외한 용어의 정의는 거래 관행 및 관계 법령에 따릅니다.
제3 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 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웹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제4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본 약관은 회사와 거래를 하는 유료 회원과 무료로 프로그램을 이 용하는 모든 회원에게 그 효력을 발휘합니다.
②본 약관은 회사가 약관 내용을 회사의 웹 사이트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한 후 이에 동의한 사람들이 회사와 회원가입계 약을 체결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③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확인하기 위하여 전자서명, 통화녹음 또는 자필서명 등의 방법으로 동의사실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 용자의 경우 본 프로그램의 설치를 하는 것을 동의로 간주합니다.
④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한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 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5 영업일 전부터 회사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로 이메일 발송,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으로 약관 개정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제4 항과 같이 약관의 변경에 대하여 통지를 받은 회원이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5 영업일 이내에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이 용 중인 무료,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 기존 약관을 적용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⑦제6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제16조의 환불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제2 장 회원가입
제5 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변경)
①회원가입은 회사의 웹 사이트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완료됩니다.
②전 항의 규정에 따라 회원가입을 할 때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사 웹 사이트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 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 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 조 (회원가입 신청)
①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신규회원가입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사항에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7 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
①승낙은 회사가 회원가입 신청을 한 자에게 서비스 이용개시가 이루어집니다. 유료서비스의 경우 회원에게 통보 이후 승낙됩니다.
②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1.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2.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한 경 우
3.회원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했거나 첨부한 경우 또는 필요한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 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기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6. 회원 가입 시, 환불 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③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으며, 그 사유를 웹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1.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8 조 (만 19 세 미만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에 관한 특칙)
①만 19 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 웹 사이트에서 전자적 표시 형태 로 제공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충분히 숙지한 후, 반 드시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 회원가입을 신청하 여야 하는 등,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공함에 있어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②회사는 만 19 세 미만의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별도의 안내 또는 절차를 통하여 보호자[법정대리인]의 동 의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③만 19 세 미만의 이용자는 회사가 법정대리인에게 2 항의 동의 사실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회원가입 시, 보호자[법정 대리인]의 성명 및 유ㆍ무선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④회사는 보호자[법정대리인] 동의에 대한 확인절차를 거치지 않은 만 19 세 미만 이용자에 대하여는 회원가입을 불허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⑤만 19 세 미만 회원의 보호자[법정대리인]는 자녀에 대한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갱신을 요구하거나 보호자의 동의가 없었던 회 원가입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이때회사는 보호자[법 정대리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문서 등의 확인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⑥만 19 세 미만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무료 및 유료서비스사 용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제3 장 소프트웨어 이용약관
네오엘 소프트의 소프트웨어(이하 ‘소프트웨어’라 함)를 설치하기 전에 본 이용약관을 자세히 읽으십시오.
네오엘 소프트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이하‘이용약관’이라 함)은 네오엔 과 사용자 간에 체결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법적인 계약입니다. 소프트웨어에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 와 서비스에 포함되는 소프트웨어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동 의함‘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 복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일 귀하가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취소’ 버튼을 누르거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은 사용자가 이용약관을 읽고, 이해했으며,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제9 조 (소프트웨어 이용)
①소프트웨어는 네오엘 소프트의 무료 회원을 위해 제작된 무료 소프트와 유료 회원을 위해 제작된 유료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품화하거나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사용자는 소프트웨어 및 문서를 사용함에 있어 소프트웨어가 사용되는 지역의 지적재산권 관련 법령 및 기타 모든 해당 법률을 준수하는 방식으로만 소프트웨어 및 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③ 사용자는 소프트웨어가 사용되는 지역의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콘텐츠 또는 기타 저작물(또는 사용권)을 보호하기 위한 기술적 조치를 회피하기 위해 설계된 장치,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 와 함께 본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소프트웨어는 저작권법과 컴퓨터 소프트웨어 보호법에 의해 보호를 받고 있으며 관련 법규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한 제한적인 범위 이외에 소프트웨어 제품을 개작하거나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 파일, 디스어셈블 할 수 없습니다.
제10 조 (부가 기능 및 서비스)
소프트웨어는 서비스를 위한 정상작동의 일부로서 인터넷을 통해 통신을 하는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신기능은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각종 부가기능 및 부가서비스 제공에 이용되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함으로써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부가기능 및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①자동 업데이트: 소프트웨어는 업데이트 서버와 수시로 통신하 거나 회사에서 배포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버그 수정, 패치, 성능 개선 등의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함으로써 귀하는 자동 업데이트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 될 경우, 업데이트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소프트웨어의 기능 일부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②자동 로그인: 네오엘 소프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 로그 인이 필요하며, 서비스의 경우 무료, 유료로 제공되며,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구동 시 자동으로 로그인이 가능한 자동 로그인 기능은 각 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관리 소홀 및 자 동 로그인 설정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 자에게 있습니다.
③기타 서비스 제공: 회사는 사용자가 소프트웨어를 사용, 업데이트 할 때 사용자에게 소프트웨어 외에 광고, 콘텐츠, 소프트웨어 및 기타 결합 서비스를 직접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설치, 사용, 업데이트 함으로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11 조 (디지털 저작권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에는 디지털 콘텐츠의 불법 복제를 막고, 콘텐츠 제공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해주는 DRM(디지털 저작권 관리; Digital Rights Management) 기 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DRM 기술 이 적용된 콘텐츠에 한 하여 필요한 경우 사용자의 맥어드레스 및 디스크 시리얼 번호를 수 집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DRM을 포함한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공되는 보안체제, 보호되는 정보 또는 콘텐츠의 지불 및 결제에 관한 시스템 등을 무력화시키는 일체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적법한 사용자가 아닌 경우, 회사는 해당 콘텐츠 및 소프트 웨어에 대한 사용 자의 사용 권한을 별도의 통지 없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2 조 (데이터 및 기타 자료의 수집 및 사용)
① 회사는 소프트웨어와 관련하여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이용시간 (이하 ‘접속정보’라 함)이나 로그기록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와 무관한 제3 기관 및 제 3자에게 사용자의 동의 없이 제공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권리)
소프트웨어 및 관련 문서에 대한 일체의 권리(소유권 및 지적 재산권) 는 회사가 보유합니다. 소프트웨어는 국제저작권협약의 보호를 받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이용하는 콘텐츠에 대한 권리는 해당 콘텐츠의 적법한 저작권자가 보유하며 저작권법 또는 기타 관련 법률에 의해 보호됩니다. 소프트웨어 및 해당 콘텐츠를 위법, 부당한 방법으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 임은 전적으로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이용약관은 콘텐츠에 대한 어떠한 사용권을 부 여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14 조 (책임의 제한)
①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전 적으로 사용자의 재량 및 사용자의 위험부담으로 수행됩니다.
②소프트웨어는 오류나 버그, 보안 및 성능에 대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소프트웨어에 대한 모든 오류가 수정될 것이라는 보증을 하 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는 오류나 버그 해결 및 보안 및 성능의 최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제15 조 (계약의 종료)
사용자가 소프트웨어 이용약관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회사는 계약종료를 위 한 별도의 통지를 진행합니다. 사용자는 언제라도 소프트웨어 언인스톨(소프트웨어 삭제) 및 계약해지 요청을 통하여 소프트웨어 이용에 대한 계약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계약종료 이후에도 사용자의 위법, 부당한 이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소프트웨어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저작권, 특허권 분쟁 및 법적 분 쟁은 회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4 장 재화 및 서비스 제공 등
제16 조(재화 정보)
①회사는 판매하는 단말기, 도서 및 기타 유체물과 콘텐츠에 관 한정보를 회사의 웹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구매절차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5 영업일이내 에 재화를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천재지변, 재화의 재고 부족 등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③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중대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 해드립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배 송 받은 재화(구성품 포함)를 회사에 반송하여 회사가 반송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재발송해드립니다.
④제3 항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⑤회원이 재화를 구매하는 경우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 라고객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제3 자(배송업체 등)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⑥회사는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회원의 과실 없이 단말기가 오 작동하는 경우 별도의 비용을 청구하지 않고 단말기를 수리하고, 회원의 과실이 있는 경우 수리비용을 청구합니다. (AS 기준제품보증서참조)
제17 조 (서비스 정보 및 이용 조건)
①회사는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보를 회사 웹 사이트에 게 시합니다.
②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있어 주식, 선물옵션, 코인, 코인 선물 매매전략은 시장에서 거래되는 거래량과 시세변동추이, 호 가의 상승·하락 속도 및 발행회사의 재무제표 등다양한 정보 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③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만으로는 거래를 할 수 없고, API를 연동하 여야 하기 때문에 회사의 서비스가 연동이 되는 증권사, 코인 거래소의 계좌 및 전자지갑을 개설하여야 합니다.
④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란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설정한 거래조건을 증권사가 제공하는 모듈과 서버를 통해 데이터를 주고받아 시세, 잔고, 주문 등과 연동 되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램 사이의 정보 제공을 담당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⑤회원은 회사의 서비스 이용을 언제라도 중지할 수 있으며, 서 비스 이용 중에도 원치 않는 매수와 매도를 멈출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착하여 매매 주문한종목을 언제든지 매도, 청산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사의API 서 비스가 연결된 회원 계좌에 회원이 임의적으로 주식, 선물옵션, 코인, 코 인선물을 매수한 경우 서비스가 자동으로 포착하 여 매도, 청산될 수 있거나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으니 자동매도, 청산을 원하지 않을 경우 개인매매 시 회원의 별도계좌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⑦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언제라도 증권사 HTS, 코인 거래소를 통하여 주식, 선물옵션, 코인, 코인선물을 매매할 수 있습니다. (단, 증권사 HTS, 거래소를 통해 주식, 선물옵션, 코인, 코인선물을 직접 매매할 경우 프로그램전략과 상충되는 부분이 있어 매매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귀속됨을 안내드립니다.)
⑧기간형 서비스의 경우 선불로 이용해야 하며 서버이용만료일 이 전 사용료가 납부되지 않을 경우 프로그램에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구동 유지를 위해 사전에 사용료를 납부해야 합니다.
제 18 조 서비스 내용 및 이용요금, 종류
①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유료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프로그램 전략
2.주식 교육 및 매매 방법(컨텐츠)
②무권한자에 의한 정보탈취 등을 방지하고 보안을 강화하기 위하여 ‘회사’의 ‘서비스’내용을 SNS등을 통하여 제 3 자에게 배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이를 위반 할 경우 계약해지와 저작권 사용료 청구가 되며 해지환급금도 지급되지 않습니다.
③위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됩니다.
제19 조 ‘유료서비스’ 상품 종류 및 이용요금
①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상품의 종류 및 이용요금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주식매매 관련
1.무료 전략
-종류: FE-1, FE-2, RA-8, RA-9, RA-10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무료사용
2.일반 전략
-종류: RA-1 , RA-2 , RA-3 , RA-4 , RA-5
Master B, Master M, Master W, Master P, Master R, M aster O, Master A, Master C, Master E, Master S, Mast er U, Master N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3. 고급 전략
-종류: VIP-1, VIP-2, VIP-3, ETF, Master G, Master T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오만오천원
(\ 55,000, 부가 세 포함)
4.공시 전략
-종류: Scalping 공시, Swing 공시, Sweep 공시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5.가치평가 전략 -종류: 가치평가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6. 일반 AI 전략
-종류: AI.P, AI.R, AI.O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7.개별 알고리즘
-종류: ESVIP, SVIP, VVIP, MVP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삼십팔만오천원
(\385,000, 부가세 포함)
8.주식 교육 및 매매 방법 (컨텐츠)
- 가격: 금 일백만원
(\1,000,000, 부가세 포함)
나. 선물 매매 관련
1. 미니 SF 스켈핑 전략
-종류: 미니 SF 스켈핑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2. 미니 SF 스윙 전략
-종류: 미니 SF 스윙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3. 미니 SF 나스닥 100 전략
-종류: 미니 SF 나스닥 100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4. 미니 SF VIP 전략
-종류: 미니 SF VIP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삼십삼 만원
(\330,000, 부가세 포함)
5. VIP SF 스켈핑 전략
-종류: 본장 SF 스켈핑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백일십만 원 (\1,100,000, 부가세 포함)
6. VIP SF 스윙 전략
-종류: 본장 SF 스윙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오십오만 원
(\550,000, 부가세 포함)
7. VIP SF 나스닥 100 전략
-종류: 본장 SF 나스닥 100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일백일십만 원
(\1,100,000, 부가세 포함)
8. 미니 SF OS 전략
-종류: 미니 SF OS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9. 미니 SF OBS 전략
-종류: 미니 SF OBS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0.미니 SF 1M 전략
-종류: 미니 SF 1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2.미니 SF 2M 전략
-종류: 미니 SF 2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2.미니 SF 3M 전략
-종류: 미니 SF 3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3.미니 SF 4M 전략
-종류: 미니 SF 4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4.미니 SF 5M 전략
-종류: 미니 SF 5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5.미니 SF 6M 전략
-종류: 미니 SF 6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6.미니 SF 7M 전략
-종류: 미니 SF 7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7.미니 SF 8M 전략
-종류: 미니 SF 8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8.미니 SF 9M 전략
-종류: 미니 SF 9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19.미니 SF 10M 전략
-종류: 미니 SF 10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20.미니 SF 11M 전략
-종류: 미니 SF 11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21.미니 SF 12M 전략
-종류: 미니 SF 12M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22.미니 SF Royal 전략
-종류: 미니 SF Royal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23.미니 SF R0YAL 전략
-종류: 미니 SF R0YAL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24.미니 SF MVP 전략
-종류: 미니 SF MVP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25.미니 SF DIA 전략
-종류: 미니 SF DIA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26.미니 SF Crown 전략
-종류: 미니 SF Crown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27.미니 SF Solid 전략
-종류: 미니 SF Solid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28.미니 SF Solid Lite 전략
-종류: 미니 SF Solid Lite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일십일만 원
(\110,000, 부가세 포함)
29.미니 SF Brand 전략
-종류: 미니 SF Brand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30.미니 SF Named 전략
-종류: 미니 SF Named 전략
-운용 계약 당 일일 이용 정가: 1 계약, 금 삼십삼만 원
(\330,000, 부가세 포함)
다. 코인, 코인선물 매매 관련
1.비트코인 전략
-종류: 비트코인, 비트코인 선물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2.이더리움 전략
-종류: 이더리움, 이더리움 선물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3. 리플 전략
-종류: 리플, 리플 선물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사만사천원
(\ 44,000, 부가 세 포함)
라. 네오엘 소프트 구독서비스 관련
1.리더스트레이더 구독서비스
-종류: RA-1, RA-2, RA-3, RA-4, RA-5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20,000 원(월 600,000 원)
-설치비: 금 100,000 원 (구독 시작 시 1회 청구)
2.리더스 SF 레이더 구독서비스
-종류: 미니 SF 스켈핑, 미니 SF 스윙, 미니 SF 나스닥 100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20,000 원(월 600,000 원)
-설치비: 금 100,000 원 (구독 시작 시 1회 청구)
마. 해선신호기 관련
1.해선신호기(항셍 본장)
-종류: 해외선물(항셍 본장) 실시간 신호기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팔만 오천 원
(\85,000, 부가 세 포함)
1.해선신호기(항셍 미니)
-종류: 해외선물(항셍 미니) 실시간 신호기
-전략 당 일일 이용 정가: 금 팔만 오천 원
(\85,000, 부가 세 포함)
②전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별첨으로 표기합니다.
제20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지
①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그 이용대금을 선불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의 유지, 보수 또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 검을 위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특별 한 사정이 없는 한국내 주식시장 개장 시간 오전 8 시 40 분부터 오후 15 시 30 분사이를 피하여 서비스의 유지, 보수를 실시합니다. 해외 선물시장, 코인시장의 경우 정상적인 매매거래 신호에 지장주지 않는 시간대에 서비스의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를 실시합니다.
③회사는 증권사, 코인 거래소의 API의 코드 변경 또는 업데이트 등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즉시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합니다.
④회사는 증권사, 코인 거래소의 API의 코드 변경 또는 증권사, 거래 소의 정책 변경 등으로 회원에게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다른 증권사, 거래소의 API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⑤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가동하더라도 연계된 증권사, 코인거래소 API의 시스템 운영상의 문제로 인하여 서비스가 의도하는 바에 따라 주식의 매도·매수, 해외선물의 매매, 코인과 코인선물의 매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원은 API의 오작동으로 인한 손실방지를 위하여 비상 주문을 위한 증권사 HTS, 거래소를 계속 가동하여야 합니다.
⑥회사는 제3 항 내지 제 5항에 따라 서비스 제공에 대한 중지계획이 수립되거나, 정상적인 작동이 되지 않을 경우 지체 없이 회원에게 서 비스 제공의 중지 및 서비스정상화에 필요한 예상 소요시간을 공지합니다.
⑦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거나 그 이용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규정에 따라 이용이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 생한 시간만큼 이용 기간을 연장합니다.
⑧ 회사는 증권사 API의 변 경 또는 매매전략 변경 등을 이유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중단한 때 아직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회원에게는 제18 조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을 해 드립니다.
제21 조 (부정이용 금지 및 차단)
①부정이용 식별방법 및 차단
1.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에 수집ㆍ확인된 IP 정보, 맥어드레스 등의 자료를 토대로, 서버를 통하여 부정이용 여부를 분류ㆍ확인합니다.
2.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에 복제프로그램을 실행시키거나 동일한 ID 로 동시 접속을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접속을 강제로 종료시킵니다.
②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동일한 ID로 2 대 이상의 PC, 모바일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2.동일한 ID 로 다수의 PC, 모바일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3.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콘텐츠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4.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콘텐츠를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 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5.콘텐츠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③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이용자가 발견되었을 경우, 회사가 운 영하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기재된 바에 따라 부정 이용자에 대해 재제 조치하며, 회원은 해당 조치를 이유로 서비스 이용 기간의 연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본 조치에 이 의가 있는 경우, 회사 회원센터 또는 ‘지적 재산권 보호센터’에 해 당 사실에 대하여 소명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이용에 관한 별도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④회사가 식별하여 부정사용자로 최종 확인된 회원이 회원의 귀책 사유가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은 이로 인해 발생한 모든 민, 형사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22 조 서비스 이용의 유의사항
①서비스 관련 유의사항
1.회사는 주식시장, 선물시장, 코인시장에서 생성되는 거래량, 호가 및 재무제표 등 여러 정보를 조합하여 매매전략으로 제공하나, 투자는 매매전략이 예기치 못한 다양한 변수의 발생 위험을 안고 있어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유의하셔야 하며 투자 시 원금 손실에 대한 부분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서비스 이용안내서를 반드시 숙지하여야 합니다.
3.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전략 매수 신호 시작 시 간인 오전 8 시 40 분 이전에 전원 및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 야 합니다. 해외선물, 코인, 코인선물 프로그램의 경우 24 시 간 구동해야 하며 매일 오전 7 시 11 분에 업데이트를 위하여 재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4.주식 호가의 급 변동 등의 사유가 발생할 경우 매도·매수 처리 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이용자가 직접 익절선, 손절선을 설정하는 수동전략 시 익절은 해당 지정 값 달성 시 바로 매도주문이 발생하며, 손절은 해당 지정 값을 1 분 이상 유지할 경우 매도주문이 발생합니다.
6.회사의 서비스는 평균적인 가정을 기반으로 제시하는 투자 가정이며, 금융시장의 모든 변수를 충분히 반영하지 못할 한 계가 존재합니다. 이에 따라 당초 기대하는 투자목적이나 투 자수요를 충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7.본 서비스는 서비스가 개시된 후에는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②해외선물 관련 유의사항
1.해외선물 중개 증권사의 제도에 따른 최소 증거금이 반드시 준비되어야 하며, 증거금 부족으로 인해 매매 미체결 발생으로 인한 수익 저조 및 손실발생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가상자산 관련 유의사항
1.회사는 회원이 거래소에서 가상자산을 자동거래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만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 용하는 코인 거래소에서의 가상화폐 거래의 구체적인 정보에 대하여 회원이 API 권한을 설정한 항목 이외에는 알 수가 없으며 해당 거래를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2.회원은 회사의 안내에 따라 자신의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거래소에서 API에 대한 권한부여를 통하여 회사에게 부여할 권 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사의 안내를 따르지 않고 회사에게 거래소의 API 사용 권한을 부여함에 따라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회사는 회원이 회사에게 거래소의 API 접근 권한을 설정함에 있어서 회사가 안내한 사항 이외의 추가 권한을 설정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회사는 거래소가 회사의 API 접근을 차단함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회사는 본 약관에서 규정한 매매규칙을 벗어난 거래를 통해 서 발생한 일체의 사고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과실로 인해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네오엘 소프트 코인전략에서 프리미엄 수익 실현 시에 트래블룰(자금세탁방지를 위해 시행되는 제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안내가 나가며, 거래소의 본 인인증을 통하여 트레블룰을 해제하여 보유 코인을 현금화해 주셔야 합니다. 코인 장기 보유로 인하여 손실, 수익 저조 발 생 시 회사는 책임지지 않으며 해당사유를 이유로 해지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제23 조 회사의 면책사항
회사는 아래의 사유로 발생한 주문 미처리, 주문 처리지연, 오류 매매 등으로 사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그 손실을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①회사가 선량한 관리자의 주의의무를 다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증 권사의 API 시스템과의 연동과정에서 부득이하게 발생하는 오류 로 인한 경우
②회사에 책임이 없는 해킹 또는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범죄로 인한 경우
③회원이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경우
④천재지변, 전시 또는 사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항으로 인한 경우 ⑤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안내서를 숙지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비스를 오류 조작한 경우
⑥ 회원이 인터넷 연결 및 전원관리를 정상적으로 하지 않은 경우 ⑦ 거래소의 전산망 내지 회선장애 등으로 인하여 정보 전송의 지연· 불능의 경우
⑧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⑨기타 관계 법령에 따른 회사의 정당한 행위의 경우
제5 장 청약철회, 환불 및 양도양수
제24 조 (청약철회 및 환불)
① 회사와 재화 또는 서비스에 관하여 구매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제 품 봉인실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재화 수령일로부터 7 일 내에 회사 회원센터나 웹 사이트를 통해 신청하시면 서비스의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지만, 그 외에는 전액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② 회원은 다음의 경우 위 1 항의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1.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가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회원이 재화 또는 서비스를 사용한 경우
3.복제가 가능한 재화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회원이 위 1항에 따라서 환불을 받은 경우 회사로부터 공급받은 재화를 반환하여야 하며, 해당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④회사의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이를 회원에게 공지하고 환불기준에 따라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제25 조 (환불의 기준)
① 회원은 제17 조에 따라 회사에 청약철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고 환불을 적용하는 기준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서비스
가. 회원이 서비스의 청약을 철회한 경우 서비스 가입일 전 에는 서비스 가입대금의 10%에 해당하는 해지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서비스 가입일 이후에는 해지수수료와 더불어 서비스 1 일 요금에 경과일수를 곱하여 계산한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나. 단, 상품의 특성상 의무 가입 기간은 14 일이며, 의무 가 입기간 내에 해지 요청 시 14 일간의 서비스 제공료를 공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당일에 해지신청 및 처 리가 완료되어도 의무 사용 기간 수수료는 공제됩니다.)
다.1 개월의 기준은 30 일로 합니다.
라. 회원이 기간형 서비스의 청약을 철회한 경우 서비스 가 입일 전인 경우 서비스 가입대금 전액을, 서비스 가입일 이후인 경우 가입일로부터의 경과기간을 계산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마. 회원이 기간형 서비스를 기간을 약정하여 가입하여 서 비스 요금이 할인된 경우라도 가입일로부터의 경과기간 동안의 이용대금을 일할 계산할 때에는 할인이 되지 않은 서비스 요금을 기초로 합니다.
바. 환불은 구매한 서비스 가입 후 경과일을 기준으로 적용 이 되며, 추가혜택 및 이벤트 기간의 서비스 이용기간은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사. 무상으로 제공되는 노트북은 환불 시 노트북 구매비용 일백육십오만원(\ 1,650,000, 부가세포함)이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2. 도서 및 기기 등의 환불
가. 도서 및 단말기, 솔루션(기술+설치),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는 포장 훼손 및 사용 없이 반환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재화 초기 불량을 제외하고 제품포장의 훼손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환불할 수 없습니다.
나. 도서 및 단말기, 솔루션(기술+설치), 기타 전자기기 등 재화의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 발송해드립니다. 이 때 회원 은 반드시 배송 받은 재화를 먼저 회사에 반송하여야 하며, 회사에서 반송 확인 후 재 발송해드립니다.
3.콘텐츠의 환불
가. 복제가 가능한 콘텐츠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콘텐츠의 환불은 불가합니다.
나. 회원이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사은품’이 있다면 회원은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회원이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 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다. 회 사의 재화를 회사가 아닌 다른 유통경로로 구매한 경 우 회원은 회사에게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라.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 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 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4.자동매매수수료 관련 환불 회사가 제공하는 투자상품의 거래량, 호가의 상승·하락 속도 및 재무제표 등 여러 투자정보 매매전략을 회원의 증권 계좌, 코인계좌, 전자지갑 등을 API 와 연동하여 회원이 주식, 선물 옵션, 코인, 코인선물을 매수·매도하는데 편의성을 제공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자동매매수수료는 제휴 맺은 증권사, 코 인 거래소의 정책에 따라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자동매매 수수료 관련한 불만으로는 환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5.주식 서버이용료 관련 환불
가. 이용기간 연장을 위한 서버이용료에 대한 환불은 일할 계산되어 환불합니다.
나.1 개월은 30 일 기준이며, 산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금액 = 서버이용료 – 경과일수 (서버이용료/30)
6. 선물 프로그램 전략이용료 관련 환불
가. 이용기간 연장을 위한 전략이용료에 대한 환불은 일할 계산되어 환불합니다.
나.1 개월은 30 일 기준이며, 산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금액 = 서버이용료 - 경과일수(서버이용료/30)
7.모바일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관련 환불
가.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는 리더스M유료서비스 이 용 시 필수로 설정되야 하는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입니다.
나. 리더스 M 유료서비스는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제 공업체의 정책에 따라 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이용요금은 제공업체의 정책에 따 라 바뀔 수 있으며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관련한 불만으로는 환불 또는 보상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다.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정지 또는 해지하여도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의 이용요금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정지 또는 해지해야 하며 가상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해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이용요금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환불 또는 보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8.구독형 서비스의 환불
가. 이용기간 연장을 위한 구독형 서비스의 환불은 일할 계산되어 환불됩니다.
나.1 개월은 30 일 기준이며 산정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금액 = 구독이용료 - 이용일수(구독이용료/30)
②환불 신청 방법 상품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아래의 제3 항 ‘환불규정 상세내용’에 따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해지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판매법인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카테고리와 메일 문의 게시판을 통한 절차 이행
2.판매법인 고객센터(010-5728-2165)를 통해 상담원의 안 내에 따른 절차 이행
3.판매법인 공식 이메일(neolsoft@naver.com)을 통한 절차이행
③환불 규정 상세내용
1.상품 환불 요청 시 해지 수수료(단말기 가격을 제외한프로 그 램 서비스 가격의 10%)와 가입 후 경과된 일수(1일 이용요금 x 가입 후 경과일수)과 단말기 가격을 제외한 잔여분을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상품의 특성상 의무 사용 기간은 14 일이며, 의무 사용기간 내에 해지 요청 시 14 일간의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당일에 해지 신청 및 처리가 완료되어도 의무 사용 기간 수수료는 공제됩니다.)
해당 계산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금액 = 결제금액 - {(1 일 이용요금 x 가입일로부터의 경과일 수) + 단말기 가격 + 해지 수수료 + 컨텐츠 비용}
단말기 가격이란 아래와 같습니다.
단말기 가격 = 제조사 소비자 가격 + B2B 패키지 + 부자재 비
용 + 배송비용
일반전략, 고급전략, 개별 알고리즘구동: 금 일백육식오만원 (\1,650,000, 부가세포함) 단, 단말기를 다른 제조사 제품으로 변경하거나 같은 제조사 제품이더라도 고사양의 단말기로 변경 시 가격 부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해지수수료 10%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지수수료 = 판매 가격에서 단말기 가격을 뺀 차액의 10%
단말기는 제조사 공식 전자 제품으로 개봉 후에는 환불이 불 가능합니다. 개봉 전 신중한 판단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
2.의무사용기간의 정의: 디지털 콘텐츠 공개에 따른 주식, 선물옵션, 코인, 코인선물 등의 포트폴리오 노출로 인한 회사 기본 운영상 최소한의 사용기간입니다. 프로그램 구매 후 프로그램 입장 시 상품 및 프로그램 노출이 되기 때문에 환불 시 14 일간의 의무 사용 기간에 대한 이용요금이 부여됩니다. 개봉 전 신중한 판단을 기해 주십시오.
3.상품을 배송 받은 후 개봉하고, 프로그램 사용을 하지 않은 경 우 해지 수수료 10%와 단말기 가격만 공제 됩니다.
4.증권사, 코인 거래소의 영업 정지 또는 파산 그리고 법적 변경 사항이나 금융 감독원을 포함한 여타 관할기관의 규정 변화 로 인하여 발생되는 매매 프로그램의 서비스 중지로 일어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환불금에 대한 반환은 일반적으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현금 환불의 경우 회원 고객 명의의 통장으로 만 환불금이 입금됩니다. 지급 방법에 따른 특이사항이 발생될 경우 회사와 고객과의 협의 하에 처리될 수 있습니다.
6.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발생 시 회사에서 책정한 업그레이드 비용이 부과될 수 있으며, 회원은 업그레이드를 거부할 권리 가 있습니다.
제26 조 (양도양수)
①회원이 회사의 상품을 제3 자에게 양도하는 경우 계좌에서 모든 종목을 일괄 매도 후 회사에서 제공하는 양도 양수 계약서를 제출 후 양도할 수 있습니다.
②회원은 양수가 이루어진 후 자동으로 회원 탈퇴 처리됩니다.
③양수 받는 사람은 양도양수 계약서를 작성한 후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양수 받는 사람은 신규 가입비 오십오만원(\ 550,000, 부가세 포함)을 납부해야 합니다.
2.양수 받는 사람은 각 전략 당 판매 정가의 10%를 전략 세팅 비용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단, 가족 간 양도 양수는 신규 가입비(오십오만원 (\ 550,000, 부가세포함)만 납부하며, 전략 세팅 비용은 면제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기준)
3.양수 받는 사람은 서버 이용료 납부를 위한 CMS 등록을 진 행해야 합니다.
4.양수 받는 사람은 위의 비용을 납부 후 회원으로 등록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양도 양수 계약서가 접수되면 양도자와 양수자에게 연락하여 사실 관계 확인을 해야하며, 계약서에 의거 양도자 회원 탈 퇴 후 양수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⑤본 계약 외 회사에서 제공된 서비스 내역에 대해서는 양도 및 양 수가 제외됩니다. 제6 장 계약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27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②회사는 회원 개인의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 포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 우는 예외로 인정합니다
1.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2.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 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기타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28 조 (개인정보 보호 등)
①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그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계약의 이행 및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 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4.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또는 이벤트 행사 등 마케팅 및 광고를 위해 활용하는 경우
④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그 회원의 동의 없이 제3 자에게 제 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약관 또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계약의 이행 및 요금 정산을 위해 필요한 경우
3.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 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⑤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폐기합니다.
⑥전 항의 경우라도 회사가 사전에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규정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거나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 관해야 하는 경우 회사는 예외적으로 일정기간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⑦회사는 회원의 동의를 받아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제3 자에 제공 및 공유합니다.
1.제공받는 자: 주식회사 네오엘 소프트
2.제공 목적
가. 가입 제휴사에 한해 웹 사이트 로그인, 기타 제휴사가 제 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전송
나. 재 화의 배송 및 고객 상담 업무
3.제공하는 항목: 이름, 생년월일, ID,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성별, 주소, 전화번호, 구매 관련정보, 마지막 로그인 기록
4.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가 제공항목 및 제공목적에 대해 회 원에게 동의를 받은 때부터 회원이 당 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회원 탈퇴 또는 제휴사에 정보 제공 동의 철회 시까지
5.회원이 제3 자 정보제공 동의를 거부한 경우 서비스 이용은 가 능하나, 제 3 자의 정보 제공, 다양한 이벤트 참여, 혜택 안내 및 기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⑧ 개인정보 제3 자 제공 동의
1.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네오엘 소프트, 페이업㈜, 효 성에프엠에스㈜, 알파페이, 페이엔플러스, 금융기관(하 단신 청가능은행 참조), 통신사(SKT, KT LGU+, CJ 헬로비전), 카드사(BC, 국민, 외환, 삼성, 신한, 롯데, 하나 SK, 현대 등), 결제대행사(KG 이니시스, KCP), 효성 ITX 등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 목적: 자동이체 서비스 제공 및 자동이체 동의 사실 통지, 고객센터 운영
3.제공하는 항목: 성명,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결제사 명, 결제자 명, 계좌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유선전화번호
4.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보유 및 이용기간 동의일부터 자동이체의 종료일해지일)까지. 단, 관계 법령에 의거 일정기간 동안 보관
5.신청자는 개인정보에 대해 수납업체가 제3 자에 제공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 시 자동이체 신청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⑨ 이용자가 직접 익절선, 손절선을 설정하는 수동전략에 대한 지정 값은 고객님의 단말기에 저장됩니다.
제29 조 (회원의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관리에 대한
의무)
①‘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 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회원의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에 관하 여 회사의 고의 및 중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 (ID)’와 ‘비밀번호(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3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자신의 아이디(ID) 및 서비스를 타인이 사용하도록 하는 행위
3.서비스 이용 시 영상, 사진, 텍스트, 음성 등의 정보를 녹화나 캡처 또는 녹음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는 행위
4.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정당 한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 역을 제공하는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6.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
7.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8.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회원은 본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③회원은 사항 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④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 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회사는 회원이 제1 항 내지 제4항을 위반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회사가 전 항에 따라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 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⑦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제3 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⑧회사는 전항의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 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⑨회사는 회원이 본 조 제2 항 및 제3 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31 조 (회원탈퇴)
①회원이 웹 사이트의 회원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 또는 회원의 법정대리인이 웹 사이트에 회원 탈퇴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의 회원 탈퇴 신청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신속히 회원 탈퇴 절차를 처리하며, 관련법 및 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탈퇴 완료 후 지체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제32 조 (회원자격 상실 및 정지)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 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타인의 개인정보, 아이디(ID) 및 비밀번호(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3.회사 및 기타 제삼자의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침해하려는 행위를 한 경우
5.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허위사실, 기타 미풍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 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서비스 운영을 고의 또는 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8.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 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1.웹 사이트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본 약관 기타 회사가 정한 의무 기타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13.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녹화, 녹음, 캡쳐 하거나 하려는 경우
14.회사의 명시적인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 제공하거나 타인과 공유하는 경우
15.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 또는 용 역을 제공하는 등의 상행위를 하는 경우
16.서비스 방해를 목적으로 프로그램 이용내역을 공유하거나 유포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혼란을 초래할 경우
17.상담사 또는 상담사의 가족구성원을 직접 또는 간접적 대상으로 하여 욕설/ 폭언 / 위협 / 모욕 / 성희롱 등 인격을 침해 하거나 정신적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②회사가 전 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회사가 제1항에 따라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거나 제한하는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는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고, 해당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중단 이후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6 장 기타
제33 조 (저작권)
①회사가 자체 제작한 콘텐츠와 회사가 제3 자로부터 저작권을 양수 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②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용 허락을 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제 3 자에게 있고 회사는 그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③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 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 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회사는 회사 또는 제3 자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서 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컴퓨터에 제 20조 제1항 제3호의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회원의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회사는 회원이 웹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사용, 복제, 전송, 수 정, 출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제34 조 (분쟁의 해결)
①회사는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에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여 적절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②전항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 및 서비스이용 및 이용자와 회사 관련 사항 등은 모두 대한민국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③회사와 회원 간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상호 간의 신의에 기하여 긴밀한 협의를 거쳐 최종 서면합의로 해결함을 원칙으로 하되, 최 종적으로 서면합의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에는 서울남부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로 하여 소송절차에 의해 해결하기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23 년 12 월 01 일부터 시행합니다.